티스토리 뷰

스토어플랫폼

택배배송의 딜레마

wooguwoogu 2022. 5. 21. 10:57
728x90

안녕하세요 우구우구입니당 :)

택배배송의 딜레마라고 들어 보셨나요?

 

물론 못들어보셨겠죠..

그냥 제가 떠드는 말이니까요 :) :) :)

 

 

택배배송의 딜레마

요즘 택배는 발송 다음날 대부분 다 도착을 하고 있습니당

그런데 정말 간혹 가다가 하루가 더 걸리는 경우도 있어요,

 

이때까지 택배발송하면서 정말 낮은 확률로 그랬었는데

강원도 삼척 한 번, 인천 부평구 한 번 등등

 

 

지역에 상관없이 케이스바이케이스인 것 같더라구요,

뭐, 어쨌거나 택배가 빠르다는거 완전 인정

 

 

그런데 제 딜레마는...

고객님께 안내를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에 빠져있습니다..

지금은 필요한 날짜 전날에 도착할 수 있도록 배송을 해드리고 있는데

 

 

만약 20일에 필요하시다고 하면 17일에 발송해서

하루가 더 걸리더라도 19일까지 받아보실 수 있도록 하고 있는데

 

그렇게 하면 가장 깔끔하긴하죠, 필요한 날짜 전에 제품을 갖고 계시는거니..

그런데 저는 식품을 취급하고 있는데,,,,

하루를 혼자 밖에 두기가 조금 마음에 걸리긴해요 ㅠㅠㅠㅠ 

이제 여름이기도 하고...

 

 

안전하게는 지금 하는대로 하면 될거 같은데

식품을 좀 더 좋은 상태로 드리기 위해서는 전날 배송이 맞고...

 

하루 더 밖에 있는다고 해도 크게 문제될 건 없지만

그냥 저혼자 노파심에.....ㅎㅎㅎㅎㅎㅎㅎㅎㅎ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