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토어플랫폼

드디어 택배 계약성공

wooguwoogu 2022. 5. 20. 19:18
728x90

안녕하세요 우구우구입니당 :)

오늘 드디어!!! 택배계약에 성공했어요

 

너무너무 기쁜 날입니당

항상 수기로 택배송장을 써서 보냈는데 너무너무 번거로웠어요!!

 

그래서 항상 택배기사님한테 송장가져다 달라구 부탁하구 했었는데

요즘 가져다 달라구 하는 주기가 너무 짧아지더라구요,

 

그래서 기사님한테 물어봤는데..

기사님이 신입이셔서 소장님한테 직접 말해야 할 것 같다고..

 

 

택배건수가 안되서 포기하고 있었죠...

 

 

택배계약

오늘 마침 택배 한 건이 누락되서 직접 사무실에 찾아갔었는데요!

소장님이 계시길래 계약에 관해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다가

처음에는 계약건수가 너무 부족하다고 계약은 힘들것 같다고 하시더라구요ㅠㅠㅠ

 

그래서 택배사코드라도 빌릴 수 있을까 해서 

송장프린터가 있는데 혹시 코드라도 빌릴 수 없을까 했더니,

 

 

소장님이 딱하게 여기셨는지... 사업자등록증 보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계약코드 받아주신다고!!!!!!

한 일주일 정도 걸린다고 하시더라구요,

 

 

이거 정말 너무너무 기쁜 날이에요ㅎㅎㅎ

 

언제쯤이면 계약을 할 수 있을까 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생각보다 너무 빨리 계약을 하게 되었어요!!!

 

지역 대리점별로 계약여부가 다르다고는 했었는데,

정말 이렇게 될 줄은ㅎㅎㅎㅎㅎㅎㅎ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