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우구우구입니당 :)

몇일 전에 아이디어스에서 문자가 하나 왔었어요

 

4월에 가장 많은 신규 작품을 등록한 작가 10명을 선정해서 1:1 밀착 컨설팅을 해주는

이벤트였습니다

 

매출과 상관없이 신규 등록 작품 수로 판단하고

별도 신청서는 없으며 아이디어스 측에서 10명을 선정해서

 

5월 1주차에 개별로 연락을 준다고 하더라구요

문자를 확인 후 "음~ 아이디어스에서 작가관리를 잘 해주는 구나~"

라고 생각하고 넘겼습니다

 

수많은 작가님들 중에서 10명을 선정한다고 하니 나에게는 이런 기회가 오지 않겠구나 라고

생각했어요ㅎㅎㅎ

 

.

.

.

 

그런데 무슨일?

1:1 밀착컨설팅에 제가 선정이 됬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1:1 밀착컨설팅

연락은 전화로 받았는데

아이디어스 직원분께서 연락을 주셨더라구요

 

처음에 전화받고 얼떨떨해서 어버버어버버 하면서 전화를 받았어요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다가

 

너무 갑작스러웠지만 지금 이 기회를 살려야겠다는 생각이 번쩍 들면서

궁금했던 점에 대해 이것저것 물어보았어요

 

제가 궁금한 점 뿐만 아니라 제 카테고리와 관련되어

현재 검색어, 방향 등에 대해 말씀해주시는데

굉장히 큰 도움을 받았습니다

 

무엇을 먼저 해야할지를 바로 알겠더라구요!!

잠깐하는 짧은 통화였지만 질적으로 매우 만족한 통화였습니다

 

 

이 밀착컨설팅이 계속 유지되는지 진행이 되는건지에 대해 물어봤는데

안타깝지만 전화 한 통이 끝이더라구요ㅠㅠㅠ

 

매우매우 X1000000000

아쉬웠지만 그래도 직원분께서 궁금한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하라고 하시더라구요!

 

 

개인연락처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휴대폰번호로 연락이 왔어요

그래도 아이디어스측과 다이렉트로 연결되는 끈이 하나 생겼다는 것에 굉장히 만족하고

 

 

 

작가 중에 10명을 선정하는데 거기에 선정이 되었다는 점에서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이번 밀착컨설팅이 전화 한 통으로 끝이나는 건지는 확실히 모르겠지만

불만족 하시는 분도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저는 통화를 하면서 아이디어스에 설정이나 기타 참고할 만한 사항,

그리고 아이디어스에서 판매를 하기위한 방향을 잡을 수 있었다는 점에서

만족하고 있어요!!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