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우구우구입니당 :)

몇일 전에 아이디어스에서 운영에 관한 교육이 있다고 해서

신청했는데 운이 좋게도 선정이 되어 교육을 들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미리 공부할 영상을 보내줘서 전날 밤에 예습도 했습니당ㅎㅎ

그렇게 기대와 설렘 속에서 교육을 들었는데요!

 

다른 플랫폼 교육도 많이 들어봤었는데 아이디어스는 처음이었어요

그런데 다른 플랫폼 교육보다 아이디어스 교육이 더 좋더라구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3시부터 교육 시작이었는데 미리미리 준비한다고 20분정도 일찍 준비했어요

다른 교육은 대부분 음악이 나오거나 그냥 대기를 하는데

교육해주시는 강사님께서 다른 작가님들과 소통을 하고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역시 아이디어스가 뭔가 분위기가 다르구나~ 하고 있었는데

본격적으로 교육에 들어가니 진짜 다른 교육이랑 다르더라구요,

 

처음부터 퀴즈먼저 시작하면서 몰입도를 한방에 쫙 끌어올리더니

교육 2시간동안 정말 시간이 후딱 지나갔습니당

아이디어스 운영 꿀팁을 정말정말 많이 배웠어요

 

이미 알고 있던 내용도 있었지만

전혀 몰랐던 부분도, 놓쳤던 부분도 다 잡을 수 있는 교육이었습니다 :)

 

정말정말 매우매우 만족하는 교육이었어요

앞으로 아이디어스에서 어떻게 운영해야 하는지, 길을 찾았습니다

 

 

 

별점

 

제가 느낀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교육의 별점은 5개 중에 5개입니다

만약 아이디어스 작가님 중에 이 교육을 듣지 않으신 분이 계신다면

다음 교육에 무조건 신청하시고 들으셔야 합니다

 

아이디어스에 입점하신지 얼마 되지 않으신 분이라면 앞으로 어떻게 운영해야하는지,

이미 입점하고 시간이 지난 작가님들은 초심으로 돌아갈 수 있는 좋은 교육입니다!!

 

 

교육내용에 대해서는 말씀드릴 수가 없어요ㅠㅠ

아이디어스 교육팀에서 고민고민하시면서 만든 교육자료를 제가 마음대로 공개할 수는 없으니까요!

하지만 꼭 들으셔야 합니다 :)

강력추천★★★★★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