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토어플랫폼

나의 소개

wooguwoogu 2022. 4. 28. 15:42
728x90

첫글

안녕하세요 :)

우구우구입니당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들고 갈아엎고 만들고 갈아엎고를 몇 번이나 했는지..

하지만 다시 티스토리를 끄적이고 있습니다ㅎㅎ

 

 

 

저는 오프라인매장을 운영하고 있는데운영을 시작할 때부터

온라인사업을 하고 싶어했었습니당

 

하지만 높은 진입장벽? (바쁘다는 핑계가 제일 큼ㅋㅋㅋ)

으로 인해 몇 년만에 시작을 하게 되었어요ㅎㅎ

올해 2월 8일부터 시작을 했습니다

 

 

 

여러가지 플랫폼에 입점을 하고

각종 sns를 운영하고 있는데

 

이게 혼자서 하려고 하니까 정말정말 일이 많더라구요ㅠㅠ

그래서 티스토리는 저만의 속풀이로 포스팅을 하기로 마음먹고

기존에 운영하던 티스토리블로그를 폐쇄했어요...

 

갖고있으면 미련이 남을까봐..조회수도 괜찮고 했었지만 과감하게 지워버렸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티스토리에는 제가 운영하고 있는 플랫폼 스토어들..블로그..등 sns를 노출시키지 않고그냥 운영하는 과정을 끄적이며 나중에 기록으로 남겨두기로 했어요!

 

 

저는 현재스마트스토어, 아이디어스, 카카오톡 쇼핑, 쿠팡에 입점해 있는 상태이며

 

각종 플랫폼

 

네이버블로그, 티스토리, 카카오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sns를 운영하고 있어요!

 

각종 SNS

 

적어놓으니까 많네요..ㅋㅋ첫 시작은 스마트스토어로 선택을 했는데아무래도 허들이 가장 낮다보니 무작정 만들었었는데

 

좀 많이 힘들었었죠..처음에는자세한 이야기는 하나하나씩 하는 걸로 하고

 

 

 

제가 이렇게 글을 쓰는 이유는

 

1. 저 혼자 기록으로 남겨두고 싶은 이유

 

2. 온라인사업을 막 시작했지만 뭘 해야할지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아직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지만 많은 것을 했고옆에서 조언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아서

 

입니당 :)

 

 

앞으로 잘 부탁드릴게요. 많은 정보를 공유해보아요!!저도 도움받고 도움주고

 

인터넷상에서만 경쟁없이 서로 도움을 줄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첫 글을 적어보았습니다

 

 

이제 하루에 1개씩 포스팅을 할 예정이며시간이 없을 경우 글은 짧아질 수도 있을 것이며좋은 내용이 있을 수 있고 아무 내용도 없을 수 있을거에요

 

 

제 글을 읽는 분들이 많지 않을거지만열심히 포스팅할게요ㅎㅎ

 

 

 

 

 

 

 

LIST
댓글